본문 바로가기
잡담, 끄적임

NC소프트 10년근속 선물

by 방구석포스트 2021. 2. 14.
반응형

 

최근 한 커뮤니티에 공개된 NC소프트 10년근속 선물이다.

1,000만원짜리 기프트카드라고 한다.

크으... 역시 NC

 

넷마블도 최근 전 임직원 연봉을 800만원 올렸다고 하고, 게임업계가 요즘 강세다.

 

NC소프트 10년근속 선물

 

 

나는 지금 이름만 들으면 다들 알법한 금융회사에서 일하고 있는데

4,5년전부터 네이버 파이낸스 계열,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쪽으로

이직하는 사람들이 참 많다. 물록 NC나 넥슨쪽으로 가는 사람도 몇몇 있었다.

 

5년전만 해도 네이버 페이,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NC, 넥슨은 약간 듣보잡 취급당했지만

아는 사람은 다 알았지 거기가 알짜배긴걸

 

나는 왜 몰랐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블록체인이랑 코딩 배우고 있는데 

조만간 조금 이른 인생 2막을 준비해야 될수도 있겠다

 

먹고살기 힘들다 힘들다 해도 노는시간 아끼고 자는시간 줄이면서 노력하면

활로는 반드시 보인다 계속 노력해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