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를 보는 눈/요즘 일상

노래녹음하기#1 노래배우기

by 방구석포스트 2020. 9. 4.
반응형

나는 음악을 좋아한다. 그래서 노래부르는 것도 좋아하고 또 즐겨 부르는 편이다

노래도 곧장 잘 따라 부르는 편이라 어디서 못부른다는 소리를 들어본적은 없다

 

그래서 직장인이 된 이후부터 노래레슨을 받았었고 바쁜 업무때문에

계속해서 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노래는 꾸준히 불러왔다.

 

최근 노래 레슨을 받으면서 노래 녹음과 거리 버스킹을 해볼까 했는데

코로나떄문에 레슨을 못받고 버스킹은 더더욱 꿈도 못꾸게 되었다.

하하............

 

현재는 한달째 레슨도 나도 쉬고 있다....

노래 부르고 싶다....

 

 

혼자서 내가 좋아하는 노래나 배우고 싶은 노래 포인트들 연습하고 있으며

다음 레슨때부터 본격적으로 노래 녹음과 버스킹을 준비해보려 한다.

 

과연 얼마나 잘 나올지 모르겠는데.....

어차피 난 프로가 아닌걸, 그런 부담감만 떨쳐내면 너무 기대되는 작업이다.

 

그리고 언젠가 코로나 이슈가 완전 사라지면 거리 버스킹도 꼭 해보고 싶다.

그날까지 더더 연습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