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를 보는 눈/요즘 일상

헬스장 1년에 22만원 실화냐? 운동시작, 바디프로필 가즈아

by 방구석포스트 2020. 4. 27.
반응형

헬스장 1년에 22만원 실화냐? 운동시작, 바디프로필 가즈아

 

지난 1월부터 코로나 사태로 회사 피트니스 센터가 폐쇄되고

지금 살고있는 오피스텔 헬스장마저 문을 닫으면서

운동을 정말 오랫동안 쉬고 있었다.

 

홈트는 정말 할게 못되더라...

그러던 중 이제 운동을 시작해도 되지않을까란 생각에

헬스장을 찾던 중 말도 안되는 좋은 프로모션을 발견했다.

 

 

 

4월에만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라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

무려 1년 회원권이 27만5천원

친구 2명과 같이 신청했고 22만원으로 1년 정기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었다

 

 

 

더군다나 아래 지도를 확인해보면 알겠지만 서울시내 수십개의 헬스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시간으 1년 365일 휴일없이 이용가능하다니 주말에만 이용한다해도

이득일 것 같아 바로 회원권을 끊었다.

 

 

 

볼일때문에 마포,공덕쪽을 지나다가 고투 공덕점을 갔고

코로나 여파로 비교적 한산했다.

아주 여유있게 그리고 집중해서 운동할 수 있었다.

 

가슴운동 하는 날이었는데 벤츠프레스, 인클라인 벤치, 중량 딥

덤벨 플라이까지 자리경쟁없이 집중할 수 있었다.

 

 

그리고 오늘은 고투 여의도점

 

마찬가지로 사람이 많지 않다. 

어깨운동 하는날이었는데 내 경우에는 보통 덤벨을 이용해서 프리웨이트로 진행한다.

덤벨 존에 사람이 없어서 너무 행복했다. 그리고 바닥처리가 잘되어있어 마지막 세트후

덤벨을 던져버려도 된다.

 

운동하기 참 편리한 곳 같다.

 

그리고 지금은 코로나 여파로 안열리지만 GX프로그램도 많아

추후 여기서 요가수업도 자주 들을까 한다.

참고로 요가 2년 넘게 해온 요가 경력자다.. 이상한 사람 아니다....

 

 

이제 여름전까지 몸을 좀 만들어서

바디프로필을 한번 찍어볼까 한다.

앞으로 12주 2달반동안 열심히 할 생각이다.

 

아무런 비용적인 후원을 받지 않았으며 내 생각에 참 좋은 기회인것 같아

공유하고 싶었다. 저렴해도 너무 저렴하다. 헬스장도 괜찮고 아무 헬스장이나

다 이용할 수 있다는게 너무 큰 강점이다.

 

운동을 생각하는 분이라면 고려해보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