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의 발자취/해외보다 더 새로운 대한민국 구석구석

고요한 한강공원에서 한강야경과 함께 자전거타기

by 방구석포스트 2020. 4. 30.
반응형

고요한 한강공원에서 한강야경과 함께 자전거타기

 

 

어제는 사실 생일이었다. 

그런데 일이 너무 많아서 늦게까지 야근을 했고

약속들도 모두 취소할 수 밖에 없었다.

다행히 그 다음날부터 긴긴 연휴기 떄문에 다음날로 약속을 잡았다.

 

하지만 허한맘에 자전거를 끌고 한강으로 나섰다.

 

 

고요하고 인적드문 야간의 한강 자전거길은

평소에도 내가 자주 찾는 곳이다.

고요한 한강 자전거길에서 야경과 함께 달리다 보면

고민이나 허한 맘은 금새 가셔지곤 했다.

 

올 한해도 열심히 달려왔다.

이제 1/3정도도 달려왔네 앞으로 조금만 더 힘내보자

목표를 위해 다른사람 쉴때 다른사람 잘때 조금만 더 달려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