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의 발자취/해외보다 더 새로운 대한민국 구석구석

어느새 봄, 여의도 윤중로엔 벚꽃이 가득 여의도 벚꽃축제

by 방구석포스트 2020. 3. 31.
반응형

어느새 봄, 여의도 윤중로엔 벚꽃이 가득 여의도 벚꽃축제

 

요즘 코로나19로 야외활동하는 사람이 많이 줄어듦에도 불구하고

내 업무는 하나도 줄지 않았다. 오히려 늘었다....

 

오늘도 늦은 야근 후 퇴근하는 길에 길가를 보니 벚꽃이 만발해 있었다.

어느새 봄이구나....  활짝 개화한 벚꽃이 너무 이뻤다.

 

 

 

여의도 윤중로도 아닌데 이렇개 만발한 벚꽃들을 쉽게 볼수 있었다.

 

네이버에서 발표한 벚꽃개회시기보다 조금 이른 것 같지만

지친 퇴근길 화사한 벚꽃덕분에 힐링할 수 있었다.

 

아침 출근길에도 여의도 벚꽃은 너무 이뻤다.

지금 이정도 개화했다면 이번주말 4/4~4/5이 여의도 벚꽃축제의 최대 피크일 것이다.

그리고 다음주말인 4/11~4/12가 여의도 벚꽃의 마지막이 될것 같다.

 

앞으로 10분 일찍 출근해서 출근길 벚꽃은 만끽하고 가야겠다.

 

 

 

뉴스를 보니 16년만에 여의도 벚꽃축제가 전면취소되었다고 한다.

오는 4/1일부터 여의도 윤중로 벚꽃거리를 폐쇄하고 펜스를 설치할 예정이다.

차량뿐만 아니라 사람출입도 전면통제할거라고 한다.

 

하지만 윤중로 이외에도 여의도에는 벚꽃들이 참 많다.

여의도가 직장인 덕분에 앞으로 몇주간은 벚꽃들의 화사함에 행복할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