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의 발자취/맛의고장 전라도 맛보기

남원의 숨겨진 재미, 우주천문대를 가다.

by 방구석포스트 2020. 9. 15.
반응형

전북 남원을 여행하는 분들에게 "남원하면 떠오르는 곳이 어딜까요?"라고 묻는다면

아마대부분의 사람들이 남원춘향테마파크를  꼽을꺼예요

 

남원의 숨겨진 재미, 우주천문대를 가다.

 

 

그정도로 남원춘향테마파크는 굉장히 유명한데요

 

이 남원춘향 테마파크에는 또 다른 색다른 재미가 있어요

바로바로 남원항공 우주천문대

 

천문대방문은 처음이라 잔뜩 기대를 하고 들어갔었죠 ㅎ

 




웅장한 자태를 자랑하는 남원항공 우주천문대!!

들어가자마자 천체망원경으로 하늘을 보러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컸던 천체망원경

와우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



긔여운 꼬마애들

천체망원경으로 보는게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ㅎㅎ








저희가 보았던건 태양과 금성이었어요

비록 훤한 대낮이었지만 태양과 금성은 잘 보였고요

밤에 별을 보았다면 좋았을 텐데 라는 아쉬움이 좀 남긴 하더라고요 








여러 우주관련 전시 자료들도 구경하고






4D 체험관에서 우주관련 영상물도 보았어요

4D영상관은 처음가봤는데 완전 신기했어요 +_+





그리고 남원항공 우주천문대안의 작은 이벤트

스탬프 투어도 진행중인데 스탬프도 다 찍었고요 :)ㅎㅎ





남원항공 우주천문대 관람시간 및 요금은 다음과 같아요



 

 

남원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

남원에는 춘향테마파크뿐만 아니라

그안에 남원항공 우주천문대도 있다는거

꼭 기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