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끄적임

와썹맨 GOD 박준형이 퇴사후에도 계속 jyp패밀리라 말하는 이유

by 방구석포스트 2020. 10. 31.
반응형

 

 

와썹맨 GOD 박준형이 퇴사후에도 계속 jyp패밀리라 말하는 이유

 

 

 

 

첫 방문은 JYP

 

 

 

 

 

 

jyp 임원 이름 막 부름ㅋㅋㅋ

 

 

우기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ceo실 찾아감

 

 

 

ceo실에서 쫓아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얼마나 가까운 사이인지 알아보자

 

1. 진영이 (박진영 JYP 최대주주)
1971년생 
구 god 프로듀서 

28세 (지금으로부터 20년 전, 1998년) 에
김태우를 발굴하여 jyp로 캐스팅
IMF 여파로 버려진 싸이더스 연습생 4명과
god란 그룹을 만든 후 프로듀싱함

1998년 7월에 떠맡아서 
1999년 1월 "어머님께"로 데뷔시킴

god 탄생에 걸린 시간 : 6개월 ㄷㄷ


박준형 (1969년생) 보다 나이 어린 프로듀서로

나머지 멤버들과도 나이차가 안났음

박준형 (30) - 최고령..
박진영 (28) - 실화냨ㅋㅋㅋㅋ
윤계상 (21)
안데니 (21)
손호영 (19)
김태우 (18) - 딱 10살차이

곰팡이 쩔던 숙소에서 같이 숙식하던 동네형시절..
그래도 프로듀싱할 때는 진짜 무서웠다고 함

 

 

 

 

2. 우기 (정욱 JYP CEO)

1971년생

구 jyp 직원

2003년, IT 회사에 다니던 중 박진영이
2주간 매일 전화를 해 설득한 끝에 JYP로 영입
삼고초려로 스카우트한 인재라고 함 
동갑이라 두 달만에 친구먹음

jyp에서 god가 6집 내던 고참 시절
정욱의 위치 : 그냥 직원

(입사 5년만에 대표됐으니 직급 높았겠지만
지오디한텐 그저 진영이, 진영이형 친구일뿐;;)

 

 

 

 

 

 

3. 해성이 (조해성 JYP 부사장)
1971년생
구 god 안무가 

god 안무를 담당했던 <팀매니아> 단장 출신
(박지윤, 싸이, 박진영, 비, 2pm 등 안무 지도)
팀매니아를 나와 JYP로 들어간 후
god 후배들의 안무를 봐주더니..
팀장이 되고 이사가 되고 현재는 부사장 등극

 

 

 

당시 팀매니아 양대 산맥이었던 동료
이주선은 싸이의 강남스타일 안무를 담당 ㄷㄷ




본론으로 돌아가서 진영이, 해성이, 우기는
71년생 동갑내기로 jyp 설립초기부터 두터운 우정을 자랑함

여기에 1살 어린 동생 하나가 추가되는데...




그것이 빅히트

 

 

 

 

 

 

 

 

 

 

 

만나시는 분 시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드와이드 방탄 아버님 빅히트 대표님도 지오디한텐 걍 시혁이ㅠ

쭈니형보다 3살 어리니까 지오디로 따지면
윤계상,데니안 - 김태우같은 사이인거임

윤계상이랑 데니안이 김태우더러 
야 김태우 태우새끼라고 부르는거랑 똑같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시혁이 (방시혁 빅히트 ceo)
1972년생
구 박진영 룸메이트, god 작곡가, jyp 프로듀서

방탄 아버님으로 최고 핫하신 분
박진영과 미국 유학 시절 룸메로 지냈지만
잦은 집안일 싸움이 불화로 번지며 독립

 

 

 

양말만 제대로 뒤집었다면 트와이스랑 방탄소년단이 한 소속사였을 수도 있다는 웃픈 이야기가...


방탄 이전에 god 작곡가로 이름을 날리기 시작

그가 참여한 수많은 god의 명곡 리스트

 

촛불하나 
니가 필요해
나와 함께 춤을 춰

장미의 전쟁
사랑이 영원하다면
하늘색 풍선
Dance all night
기차
Friday night
다섯 남자 이야기
니가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다시
바보
나는 알아
모르죠
난 남자가 있어
떠나지 못하는 이유
0%
걸어선 안되는 전화

농담 아니라 지오디 앨범 지분 50%
박진영이랑 둘이서 다해먹음 ㅠ





이제 지오디 땡스투로 복습해보자

 

 

박진영과 방시혁이 영혼을 팔았던 3집

(판매량 180만장ㅋㅋㅋㅋㅋ...)

 

 

 

진영이형 시혁이형 해성이형 주선이형

(+ 준하형 재석이형 휘재형.. 
생각하는 그분들 맞음 ㅋㅋㅋㅋㅋㅋ)

 

 

 

20년전부터 천재 작곡가 소리 들었던 시혁이 ^^

 

 

 

T.J 용준이형이라 하면..
바로 이 분

 

 

 

데뷔곡 어머님께 mv 시나리오가 맘에 들어서
넘 출연하고 싶었다던 소원 이룬 장혁 (본명 : 정용준)



지현이는 다들 예상하는 그분

 

 

staff에 당당히 이름을 올림
(나레이션 참여)

깨알같은 a.k.a 힛맨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봐도 핵존예 ㅠㅠ
81년생 김태우랑 동갑.....



3살 오빠들이랑 스티커사진찍던 시절

 

 

 

졸라 풋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안 놀랄 수가 있나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봐도 백번 봐도 웃긴 웃음지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년전부터 한결같은 쭌형 땡스투
(음성이 들려...)

지현 시러시러 (거짓말의 시러시러! 맞고요)
우성 멋진 video.. 고마워..?

여기서 말하는 우성이가 설마 그....

 

 

 

맞음 ㅋㅋㅋㅋ 그 정우성임

 

 

god 뮤비로 연출 데뷔하는 클래스...
저 단편영화는 선정성 문제로 비공개되고
데뷔작 그대 날 떠난 후로 mv만 살아남았다는데


god mv로 만든 단편영화 주인공은 이분

 

 

 

조인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래스 보소.... 둘이 첫 만난 계기가 아이돌 뮤비 감독-배우로서임ㅋㅋㅋㅋㅋㅋㅋ




와썹맨 기획사 투어 보고 
왜 저렇게 이름 막 불러 뭔 사이였어
궁금한 사람들 있길래 직접 조사함 ㅋㅋㅋ

(의식의 흐름으로 찬조출연: 전지현, 정우성, 장혁, 조인성)

 

 

+ 번외편

 

 

 

5. 6개월동안 식대 2억 나왔다고 구박한 승성이

(방송에선 대표님이라고 했지만 원래는 걍 승성이형..)

전 JYP 대표 / 현 큐브 회장 홍승성

 

박준형이랑 나이차 별로 안나서 전화로 싸웟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왑 패밀리란 소리가 괜히 나온게 아님ㅋㅋㅋ
진짜 한 둥지 식구엿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